모든 앱 설치와 리인게이지먼트, 성과 컨버전을 마케팅 캠페인과 미디어 채널별로 추적합니다.
이를 통해 마케터는 광고 성과를 평가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도구로 와이즈트래커의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Web To App Conversion Tracking
사용자가 앱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많은 웹트래픽이 수반됩니다. 사용자들은 웹에서 필요한 정보를 탐색하며 여러 경로를 통해 앱을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과거의 앱 어트리뷰션은 웹으로부터의 유입이 어렵고 설정이 복잡하지만
와이즈트래커의 웹투앱 어트리뷰션은 쉽고 빠른 설정으로 웹과 앱 사이에서 사용자를 추적하고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든 인앱 이벤트와 컨버전에서도 이와 동일하게 사용자를 추적하고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Multi-Touch Attribution
사용자가 전환에 이르는 과정에서의 모든 터치 포인트를 측정하여 어떠한 미디어 환경을 경험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미디어 간의 상호작용을 알 수 있게 되며, 최적의 미디어 믹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보다 효율적인 미디어 운영이 가능해 집니다.
WiseLINK™
사용자의 디바이스 환경과 맥락에 최적화된 컨텐츠로 연결을 보장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컨텐츠로 즉시 연결하는 것이 전환율을 좌우합니다.
스마트폰과 PC 어떤 환경에서도 완벽하게 동작하는 와이즈링크는 한번의 링크 클릭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컨텐츠로 끊김 없이 연결되기 때문에 사용자 이탈을 최소화하고 전환율 향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Retargeting
Attribution
앱 사용자를 활성화하고 인앱 컨버전을 만들어 내는데 있어 리타겟팅 광고의 효율성은 더욱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비활성화 유저에게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어내고, 오디언스 타겟팅으로 구매를 유도하는 리타겟팅 캠페인의 성과를 집중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타켓팅 캠페인의 인게이지먼트와 ROAS를 측정하여 캠페인 성과를 최적화
합니다.
Custom In App Event
& Lookback Window
기본적인 매크로 컨버전(앱설치, 회원가입, 상품뷰, 구매) 외에도 버티컬에 따라서 요구되는 모든 KPI를 측정/분석할 수 있도록 커스텀 인앱 이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트래킹링크 레벨로 룩백 윈도우를
조정하여 캠페인과 오디언스에 따라 가장 적합한 성과 인정기준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성과평가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Audience
정교한 세그먼트 옵션으로 매우 구체적인 타겟 오디언스 그룹을 생성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디언스 조건에 따라 벤다이어그램에 실시간으로 반영되어 해당 조건의 오디언스 그룹 볼륨을 즉시 확인할 수 있고 외부의
오디언스 Raw Data를 업로드하여 차별적인 가치를 지닌 오디언스를 관리하고 타겟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